본문 바로가기
기타

[향수명가] 폴로 블랙 40ml

by 수별이 2012. 3. 2.







아빠가 어느 날 퇴근하고 오시더니 이 향수 이름을 콕 찍어 말씀하시며 하나 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엔 폴로에서 향수도 만드나;; 했었는데 검색해보니 요 향수 였네요.

25~45세의 남성을 타겟으로 만들어졌다고하는데
50세 초반이신 저희 아빠가 쓰시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향기는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 이렇게 나눠서 말하던데;;
향수의 향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전혀 없는 관계로
제 언어로 설명하자면, 딱 '남자스킨' 향 이에요.
그렇다고 머리 아플 정도로 진한 향도 아니고 그냥 은은한 스킨향.

따로 나가서 살 시간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향수명가'라는 곳인데 검색해보니 인지도도 꽤 있는 것 같고 정품이라고도 하고..
구입해보니 괜찮네요 ㅋㅋ








저는 40ml 샀는데요,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손안에 들어올 정도로 작아요.
혹시라도 선물용으로 사실거면 75ml로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가격은 40ml는 32,500원이고 75ml는 44,300원이니까
용량면에서도 75ml짜리가 나을 것 같긴한데
저는 일단 어떨지몰라서 40ml 산건데... ㅠㅠ 후회중이에요 



            ↓ 이건 베스트 상품 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향수들..



몰랐는데, 옴니아 아메시스트는 국민향수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은 향수라네요.
크레파스향 이라고 하나 암튼 이 비슷한 향이 나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향이라고..
기회가 되면 한번 써보고싶어요 ㅎㅎ

                       
                         ↓이건 '메리미' 라는 향수인데, 이것도 향이 무지 좋대요 ㅎㅎ



구경하다보니 하나씩 다 사고싶은 충동이 생기네요;;ㅋㅋ

여기 누르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링크걸어 놓을게요~ 구경하실 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비 내리는 금요일이네요.
봄비겠죠? 이제 정말 봄인가봐요.. 만물이 소생하는 봄 ㅎㅎ
우리도 모두 파릇파릇 새로운 마음으로 2012년 봄을 맞이해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