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USB 장치 인식 실패 해결법~♪

by 수별이 2012. 3. 1.



컴퓨터에 usb를 꽂았는데 이런 메시지가 뜨면 정말 난감합니다.
게다가 다른 컴퓨터에선 되는데 특정 컴퓨터에서만 안된다면..ㅠㅠ

그래서 오늘은 그 해결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먼저 [내컴퓨터 우클릭 - 속성] 을 누릅니다.





2. [하드웨어- 장치관리자] 클릭






3.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 알 수 없는 장치 우클릭 - 제거]




이렇게 한 후에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usb를 꽂으면 인식이 됩니다.
ㅎㅎ 혹시라도 이런일 생기면 한번 해보세요~~
이거 말고도 다른 방법이 많겠지만 저는 이렇게해서 해결했답니다^^



김밥 싸서 어디로 휙~ 나들이라도 다녀오고 싶을 정도로
날씨가 완연한 봄날이네요~ㅎㅎ
봄볕 무서워요~ 이웃님들 자외선차단제 꼭 바르고 다니시구요ㅎㅎ

새로운 마음으로 활기찬 3월 시작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