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아이소이] 아이소이 슈가스크럽, 샘플 10개 사용 후 구입한 화장품 ♥

by 수별이 2012. 2. 27.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ㅇ<
상당히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다들 잘 지내셨죠? ㅎㅎ

봄인가... 싶더니 또 이렇게 추운걸보면 아직은 겨울인가봐요.
전 사실 봄보단 겨울이 더 좋은데.. 제가 좋아하는 계절이 거의 끝나간다고 생각하니
갑자기 슬퍼지내요 -_ㅠ

^^; 오늘은 '불가리안로즈 프리미엄 슈가스크럽 (립&페이스 전용)'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이건 제가 무려 샘플 10개 넘게 써보고 선택한 제품인데, 전에도 샘플로 포스팅한번 했었죠~
아이소이 흔적세럼 살 때마다 이거 샘플 달라고 해서 몇달 써봤는데,
혹시 사실 분 있으시면 저처럼 충분히 사용해보고 사세요.

저는 아이소이 알기 전에, 스크럽제 덜컥 본품 샀다가 안 쓰고 버린 게 너무 많아서 이번엔 실패 안하려고 이렇게 한건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ㅎㅎ

                         


                        ↑ 요건 제가 샘플로 요청해서 사용해본 슈가스크럽이에요.
                     작아 보여도 3~4번 정도는 충분히 사용해볼 수 있는 양이랍니다^^





흔적세럼이랑 비교했을 때 크기에요.
흔적세럼은 35ml 슈가스크럽은 85ml 랍니다.

그런데 지금은 용기가 리뉴얼되면서 튜브형태로 바뀌었더라구요.
이건 주걱으로 덜어서 써야하는데 이런 불편함 때문에 바뀐 것 같아요. ㅎㅎ
공기중에 노출도 덜 되니까 더 좋겠죠.


<불가리안로즈 프리미엄 슈가스크럽 (립&페이스 전용) 전성분>
글리세린, 슈크로오스(30%), 정제수,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다마스크장미꽃수, 카카오씨드버터, 호호바씨오일, 아라키딜알코올, 오배자추출물, 베헤닐알코올, 올리브잎추출물, 감국꽃추출물, 괴화추출물, 꿀풀잎추출물, 아라키딜글루코사이드, 밤껍질추출물, 화이트윌로우껍질추출물, 병풀추출물, 감초추출물, 카카오씨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부드러워보이지만 실제로 얼굴에 살살 문질러보면
흑설탕 알갱이가 만져진답니다.





1회 사용량은 이 정도면 충분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얼굴이 좀 커서;;;


스크럽은 세수 한 후에 물기를 어느정도 닦고 하는 게 좋아요.
얼굴에 물기가 많은 상태에서 하게되면 흑설탕 알갱이가 바로 녹아버리더라구요.
그렇다고 물기를 다 닦고 하면 뻑뻑하고 조금 아프기도 하니까..
일단 저는 물기 다 제거하고 슈가스커럽을 어느정도 얼굴에 뭍혀놓은 다음에
손가락에 물 살짝 뭍혀서 마사지해준답니다. 이 방법이 제가 찾은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에요 ㅋㅋ


하고 나면 확실히 안 한 날에 비해 피부 당김이 없어요.
저는 지성인데도 불구하고 세수하고나면 얼굴 당김이 조~금 느껴지는데,
스크럽 한 날은 그런게 없더라구요. 보습도 되는건지.. 아무튼ㅎㅎ
물론 각질제거도 잘 됩니다. 콧등에 거뭇거뭇하던 것도 조금 나아진것 같구요.
특히 입술이, 예전에는 각질도 많고 그래서 색깔있는 걸  바르면 더 지저분해보였는데
지금은 그런거 없이 예쁘게 잘 발리니까 좋네요. 확실히 표시가 나니까 ..ㅎ

주걱으로 덜어서 쓰는 게 불편했었는데 이젠 튜브형으로 바뀌었으니
마땅히 다른 단점은 없는 것 같아요. 가격만 조금 내려가면 좋을텐데^^;


여기 누르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아이소이  홈페이지 링크걸어 놓을게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경해보세요^^







2011/07/26 - [피부 보약 화장품] - 미백 - 아이소이, 여드름 흔적 세럼!!
2011/09/24 - [피부 보약 화장품] - [아이소이] 슈가스크럽 (립&페이스 슈가 스크럽)
2011/10/13 - [피부 보약 화장품] - 아이소이 흔적세럼 10% 할인 + 클렌징 + 토너15ml
2011/11/16 - [피부 보약 화장품]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코르셋 마스크 , 건조한 얼굴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