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아이소이 흔적세럼 10% 할인 + 클렌징 + 토너15ml

by 수별이 2011. 10. 13.



아이소이 흔적세럼을 또 사버렸습니다.

이거까지 합하면 4병째인데, 사실 이번에는 이거 말고 다른 제품 써보려고 했답니다.
인텔리전트 포인원 이라고 4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건데
지성인 제가 쓰기에도 약간 건조한 감이 있더라구요. 
(이것도 조만간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조금 더 사용해 보구요 ㅎ)

그런데 우연인지 뭔지 흔적세럼 안 바르기 시작하자마자 얼굴에 여드름이 막 나더라구요.
흑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예~전에 40%쿠폰 있을 때 사둘껄.......ㅠㅠㅠㅠ

아님 지난달에 15% 할인 할때라도 하나 사둘껄..하며
정가 다 주고라도 사야겠다 싶어서 홈페이지 들어가봤는데
이게 웬걸, 10% 할인에, 23000원짜리 클렌징, 여기에 15ml 토너까지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 이게 이번에 온 화장품 입니다. ㅎㅎ

참고로 흔적세럼은 11년 5월
클렌징은 10년 9월 제조 되었네요.




아이소이에서 나온 토너는 처음 써본건데
뭐랄까, 토너같지가 않아요.
이거 하나만 발라도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이 없을 정도로 촉촉하고
은은한 장미향까지 나니 금상첨화입니다. ㅎㅎ 토너 바르고 흔적세럼 바르면 끝!
전엔 흔적세럼 하나만 딱 발랐었는데.. 토너 하나 더 발랐다고 해서 뭐 얼굴이 답답하거나
무겁거나 하진 않아요 ㅎㅎ

3번째 흔적세럼 다 쓰고 이 흔적세럼이 오기 전 공백기간동안
오른쪽 턱선을 따라 크게 나던 여드름이 이제는 거의 진정 되었네요.
완전히 없어진건 아닌데 .. 이 정도면 아주 만족스러워요.
여드름 많이 났을 때 사진을 찍어놓았으면 좋았을텐데 그 때는 미처 그 생각을 못했답니다;


진짜 깜..........짝 놀랄 정도로 피부과 광고 사진에 나오는 그런 사람들처럼 나서
엄청 놀랐었는데 ㅋㅋ 이게 흔적세럼의 힘일까요?
한가지 화장품을 이렇게 많이 써본 적은 이번이 처음인데 이젠 평생 쓰게 생겼습니다.

3병까지 쓸 때는 계속 이어서 공백없이 썼기 때문에
이게 효과가 있는건가,, 이제 내성이 생긴건가,, 이제 다른거 한번 써봐?
하는 온갖 유혹들이 있었는데, 이제 확실히 알았네요ㅎㅎ

너는 내 운명.
ㅋㅋ 유치하지만 이렇게밖에 표현할 길이 없어요.
이참에 저 토너도 본품으로 하나 살까... 고민중입니다..ㅋ
(워낙 얼굴에 뭘 바르는 걸 싫어하는터라,,)

물론, 사람마다 피부 상태가 다 다르니
이 흔적세럼이 전혀 맞지 않는 분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이 흔적세럼으로 효과를 봤고
저 또한 피부 상태가 많이 좋아졌으니(물론 여드름이 싹 다 사라진건 아닙니다만)
혹시나 여드름으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주변에 알려주셔도 되구요.

사람 몸에 좋지 않은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더 믿을 수 있답니다.

여기 누르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