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아이소이] 슈가스크럽 (립&페이스 슈가 스크럽)

by 수별이 2011. 9. 24.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이소이에서 나온

불가리안로즈 프리미엄 슈가스크럽 (립&페이스 슈가스크럽) 입니다.


먼저 전성분을 살펴볼까요?

글리세린, 슈크로오스(30%), 정제수,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다마스크장미꽃수, 카카오씨드버터, 호호바씨오일, 아라키딜알코올, 오배자추출물, 베헤닐알코올, 올리브잎추출물, 감국꽃추출물, 괴화추출물, 꿀풀잎추출물, 아라키딜글루코사이드, 밤껍질추출물, 화이트윌로우껍질추출물, 병풀추출물, 감초추출물, 카카오씨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사실 전 아이소이 제품을 살 땐 전성분 살펴보지 않고 그냥 사요-
어차피 유해한 성분은 넣지 않았을테니까^^;


다른 제품 주문하면서 샘플로 받은 건데요,
용기가 작아서 얼마 안 들어있을 것 같지만 3~4번 사용할만큼 양이 많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은 제가 3번 사용하고 남은 양이에요.


피부에 문지르면 설탕 알갱이가 미세하게 느껴져요.
살살 문지르면 아프진 않고 각질은 제거되는 느낌(?)이 든답니다.
게다가 향도 좋아서 먹고싶은 충동이;; 들 때도 있어요.
ㅎㅎ입에 들어가도 인체엔 무해하다고 하네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 있는 얼굴과 입술 스크럽 방법이에요. ㅎ
그대로 해봤더니 입 주변과 턱 주변에 있던 허연 각질들이 사라졌고
무엇보다 입술이 붉은 색으로 돌아왔어요.
전엔 뭐랄까 입술이 좀 칙칙했다고 해야되나 아무튼 그랬었는데
슈가스크럽 사용한 뒤엔 색깔도 붉어졌고 각질도 없어졌어요.
게다가 예전엔 세수하고 나서 손가락으로 비벼서 떼어내곤 했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으니.. 정말 좋답니다 ㅋㅋ

정품은 85m 에 43,000원이구요.
정품 먼저 사기 꺼져지는 분들은
다른 제품 살 때 슈가스크럽 샘플 보내달라고 하면
보내주니까 써보고 결정하세요! ㅋㅋ
아니면 유료샘플키트라고 해서 아이소이에서 파는 게 있는데
그거 먼저 주문해서 사용해보셔도 되구요.

실제로, 피부가 예민하거나 트러블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유료샘플키트 먼저 사서 테스트해보고 괜찮으면 본품 사시더라구요^^;
샘플을 돈 주고 산다는 게 좀 그렇긴 하지만
아이소이 화장품들은 정가에서 원료값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아무튼 저는 이 제품 완전 강추합니다
이제 선선한 가을이 오고 곧 있음 겨울이잖아요,
저 같이 지성인 사람도 이렇게 각질이 생기는데
건성인 분들은 얼마나 더 심하겠어요.

효과도 좋고 무엇보다 유해한 성분도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도 있고~
혹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여기 누르시면 사이트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