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읽은 책

[책]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이미예

by 수별이 2021. 1. 31.


밀리의 서재에서 2021년 첫번째로 고른책이다.

얼마 전 작가의 인터뷰 기사를 읽었는데 책 제목과 내용이 호기심을 자극해서 기회가 되면 꼭 봐야지 했었다.


이 책은 동화같이 포근하면서도
현실을 잘 반영하고 있어서 꿈과 관련된 다른 책들보다 훨씬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소설을 읽어서 행복하다.


노 쇼 하면 안되니까 나도 어서 자야겠다.
오늘은 어떤 꿈을 구매할까..ㅎㅎ


아니 그나저나 내가 예전에 꿨던
태평양에서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던 꿈이
그렇게 비싼 꿈이었다니..

그 대가로 설렘을 많이 지불했으니
달러구트씨도 흡족해했겠지?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