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현대홈쇼핑 킹크랩, 방송만큼은 아니지만 ...

by 수별이 2015. 2. 5.

 

 

지난 주말 현대홈쇼핑에서 킹크랩을 광고를 하기에 결제를 해버렸다.

(아 물론 엄마가...ㅋㅋ)

그리고 화요일 밤11시쯤 택배를 받았다. 이런 팩이 총 4개다.

일단 2팩만 먹어보기로 했다. 끓는 물에 넣고 7~8분 정도 삶았다.

 

 

 

 

 

 

 

 

2팩 삶은 게 이 정도 양이다.

 

 

 

 

 

 

티비로 볼 때는 엄청나게 살이 많이 들어있었는데 막상  열어보니 그만큼은 아니었다.

방송용 킹크랩은 따로 있었던 것일까.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괜찮았다. 약간 짠 맛이 느껴지긴 했지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고

5점 만점이라면 3.7점 정도? 광고에 쓰인 킹크랩이 너무 좋아서 기대가 컸나보다.

 

 

87,000원 정도 결제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래도 이 가격에 이정도면 적당한 것 같다.

참고로 러시아산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