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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로고나, 품질인증 기관

by 수별이 2011. 9. 6.

유럽 내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기관인 NaTrue는 벨기에의 수도인 브뤼셀에 기반을 두고,
유럽 시장의 2/3을 차지하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의 개척자 Logona ,Laverana,, Primavera, Santaverde, Wala, Weleda가 설립했습니다.

NaTrue 라벨은 독일 보건부에서 제정하고 유럽의회에서 채택된 천연 오가닉 화장품의 정의를 기본으로 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생산라인 상품의 최소 75%이상이 천연 혹은 유기농 화장품이어야 하죠.
BDIH의 기준보다 한 단계 더 강화시킨 천연 유기농 화장품의 글로벌 표준 기준으로
유기농, 야생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인증합니다.

그동안 ‘천연성’에 대한 뚜렷한 기준이 없어 천연화장품에 대해 혼돈을 겪은 소비자들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NaTrue는 현재 천연 유기농 화장품의 인증을 유기농 성분의 함량에 따라 3개 등급으로 나누어 실시하고 있습니다.
각 등급에 따르는 조건들은 매우 까다롭게 규정되어 있고,
2008년 9월 이후 많은 화장품들이 NaTrue의 엄격한 평가를 받아 왔습니다.

유럽연합 내의 소비자들에게 천연 화장품에 대한 길잡이 역할을 하는 NaTrue와 함께라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천연화장품의 믿을만한 가이드라인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BDIH는 환경과 인류의 건강을 걱정하는 독일의 제약, 건강용품, 식품, 화장품 등 440개의 기업이 모여 만든 연합단체입니다. 유럽 내에서 천연, 유기농 자연화장품으로서 인정을 받으려면 BDIH에 가입하여 그 기준을 성실히 따라야 합니다.
이와 같은 BDIH의 기준은 모든 회원 기업에 적용되고
이 원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BDIH 합격 제품은 “Kontrollierte Natur-Kosmetik”이라고 적힌 BDIH인증 마크를 부착하여 출시하게 됩니다.

BDIH가 정의한 천연화장품이란?
1. 원료가 최대한 야생 유기농일 것
2. 합성색소, 향료, 실리콘 및 파라핀 등 석유화학제품을 쓰지 않을 것
3. 자연적인 방부시스템을 도입할 것
4. 방사능 소독을 금할 것







IMO(시장생태연구소)는 스위스에서 설립한 친환경 제품들의 유기농 검사, 인증, 질적 보장으로 잘 알려진 국제기관입니다.

20년 넘게 유기농 인증 부문에서 활동하였으며,
EU규정에 따라 유기농 제품과 취급에 대한 증명서를 제공해 줍니다.

IMO는 유럽에 이어 미국 국제 유기농 프로그램과 일본에서도 엄격한 유기농 인증기관으로 공인을 받았습니다.
로고나와 산테는 BDIH의 품질 인증에 따른 기준과 각종 검사 절차를 통과한 성분만을
까다롭게 선택해 IMO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BDIH는 로고나와 산테의 전제품에 BDIH에서 발행된 “BDIH Kontrollierte Natur-Kosmetik”라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하였습니다.

IMO 인증을 거친 로고나, 산테의 유기농 성분
각종 식물지방 오일 / 각종 에테르 오일 / 각종 염색성분 / 각종 식물 및 식물 성분 /각종 식물 추출물







미국의 FDA보다 10배는 더 까다롭다는 외코테스트(OKO TEST)는
유럽의 독립된 소비재 검사기관으로, 매월 특정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정하여 엄격히 심사합니다.

그 모든 결과는 TV, 신문, 잡지 등 공공매체를 통해 공표되며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반향을 일으킵니다.
테스트만 받아도 영광인 외코테스트! 로고나, 산테는 화장품 분야에서 가장 많은 상품이 우수, 최우수 등급을 받았으며,

특히 “로고나 베이비 Sehr gut(아주 좋음)”
로고나 베이비 시리즈는 전제품이 외코테스트 100% 통과, “Sehr gut(아주좋음)” 등급을 받아 기록을 세웠습니다.





1897년에 설립된 알레르기, 천식, 아토피성 피부염을 가진 환자가 모여 설립된 독일 최대의 협회입니다.

과학, 영양학, 의사 등의 상담과 알레르기, 천식, 아토피성 피부염에 관한 최신 정보나 식생활에 관한 잡지도 발행합니다.
로고나 PUR(free)시리즈의 전제품이 2005년 독일 알레르기 천식협회의 추천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로고나 프리시리즈의 시험 결과(191명, 83%가 알레르기 질환, 1개월간 시험)
1. 50.3% - 피부에 자극이 없고 매우 좋다.
2. 40.8% - 피부에 자극이 없고 좋다.
3. 39.8% - 피부 상태가 개선되었다. (의사진단)








데르마 컨설트(Derma Consult)는
우리의 식품의약 연구소처럼 외부의 어떤 간섭도 받지 않고 피부와 관련된 테스트를 하고 그 분석 결과를 내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피부과 박사들이
아토피, 알러지, 민감 피부를 대상으로 48시간, 72시간 피부 홍반, 가려움 등을 테스트 합니다.

이 테스트는 일명 ‘피부 안심 테스트’ 라고 불리는데
로고나와 산테의 제품은 이 테스트를 거쳐 객관적 증거를 획득한 다음에 출시됩니다.

그래서 이 테스트를 거친 제품은 소비자의 신뢰와 안심을 주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출처 : 로고나 홈페이지(https://www.logona.co.kr/info/welcome.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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