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 포키즈 토이, 실바니안 핫도그 밴

by 수별이 2017. 8. 30.

 

 

실바니안 핫도그 밴.

 

 

조그마한 핫도그 소품들이 많이 들어있다.

밴도 귀엽고 ㅎㅎ

지붕은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다.

 

 

 

 

 

 

핫도그는 완성품(?)이 5종류, 빵 사이에 햄을 끼워넣을 수 있는 것이 3개,

소스 2종류, 음료 2종류, 와플 3종류다. 정말 아기자기 예쁘다...ㅠㅠ

 

너무나 실제와 비슷해서 핫도그 먹고싶다는 생각이 절로든다.....

 

 

 

 

 

 

핫도그의 크기는 대략 이렇다.

 

너무 작아서 성인 손으로 집을 수는 있지만 쉽지 않다..

 

 

 

 

 

 

그릴에 햄을 구워서 빵 사이에 끼워넣으면 된다.

힘들긴 하지만 그릴에 있는 햄을 집게로 집어서 옮길 수도 있다.

음.. 너무 힘들다..ㅋㅋ

 

 

 

 

 

 

 

실바니안 핫도그 밴의 내부 구조는 이렇다.

 

가판대는 양쪽 어느 방향이든 끼울 수 있다.

마음에 드는 곳에 끼워넣으면 된다.

 

 

 

 

 

 

 

운전석은 앞 뒤로 움직여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다.

운전할 때는 앞으로 당기고

장사할 때는 뒤로 빼서 받침대로 쓰고 ㅎㅎ

 

 

 

 

 

 

앞치마와 모자도 소품으로 들어있다.ㅋㅋ

콩지가 입어도 잘 맞는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