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 포키즈 토이, 헬로키티 편의점 놀이

by 수별이 2017. 8. 25.

 

장난감 가격과 배송비가 비슷했던 헬로키티 편의점 놀이ㅠㅠ

 

 

해외배송이라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꾸며놓고 보니 정말 편의점처럼 리얼하다.

 

 

 

 

 

 

삼각김밥과 샌드위치는 물론이고 도시락까지 있다.

뚜껑이 열리고 안에 내용물까지 들어있으면 더 실제같겠지만

이정도만 되어도 가지고 놀기에는 충분하다. ㅎㅎ

 

 

 

 

 

 

 

삼각김밥의 크기는 이정도다.

 

 

 

 

 

 

이쪽은 냉장식품이라 문이 있는데

얼음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음료도 있다.

 

 

 

 

 

 

 

계산대 옆에는 따뜻한 만두와 핫도그, 감자튀김도 있다.ㅋㅋ

먹고싶다......

 

 

 

 

 

 

 

바코드 스캐너로 물건을 찍으면 일본어로 뭐라뭐라 나오는데

이 나라 말을 전혀 몰라서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다..

 

우리나라 마트 계산대 장난감은 하나 둘 셋 이런 음성이나

감사합니다 같은 말이 나오던데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물건을 넣고 쇼핑할 수 있는 장바구니와 종이봉투도 들어있다.

종이 봉투에 담아놓으면 정말 쇼핑을 한 기분이 난다..ㅋㅋ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앞부분은 콩지래빗 펫샵 동영상이고

4:38부터 헬로키티 편의점 놀이 나와요~

 

2017/08/25 - [장난감] - [장난감] 포키즈 토이, 콩지래빗 펫샵

(콩지래빗 펫샵 포스팅 보고싶으신 분들은 위 링크 눌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