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 포키즈 토이, 달님이 냉장고 놀이

by 수별이 2017. 9. 12.

 

 

 

달님이 냉장고 놀이.

 

크기가 꽤 커서 콩순이가 소꿉놀이하기 딱이다.

색도 예쁘고 냉장고를 꾸밀 수 있는 입체 스티커도 들어있다.

 

 

 

 

 

 

 

홈바도 있다. ㅋㅋ

열고 우유도 꺼내고 음료수도 꺼낼 수 있을만큼 넓다.

 

 

 

 

 

 

 

 

달님이 냉장고를 열면 이런 모습이다.

안에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진짜 냉장고 같은 느낌이다.

 

 

 

 

 

 

우유, 주스, 피자, 와플, 음료, 배추, 생선, 사과, 달걀, 아이스크림, 얼음 등

소품이 많다.

 

다만 박스로 되어있는 것들은 일일이 접어야 한다.

크기가 작지 않아서 접는 데 어려움은 없지만

아이들이 하기에는 무리이지 않을까싶다...ㅎㅎ

 

 

 

 

 

 

 

 

 

만두와 소시지 안에는 말캉말캉한 무언가가 들어있는데

포장지를 찢어보지는 않아서 뭔지 모르겠다. ㅋㅋ

 

 

 

 

 

 

 

 

 

계란을 넣을 수 있는 구멍도 있다.

딱 2알 이지만 ㅎㅎ

 

 

 

 

 

 

 

 

냉동실 쪽에는 얼음을 넣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 얼음을 채우고

 

 

 

 

 

바깥 쪽에서 레버를 누르면 얼음이 한개씩 똑똑 떨어진다. ㅎㅎ

재미있다.

 

뽀로로 냉장고에도 같은 기능이 있는데

달님이 냉장고의 얼음이 더 크고 색도 있다.

 

 

뽀로로 냉장고 포스팅 보실 분은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2017/07/26 - [장난감] - [장난감] 포키즈 토이, 뽀로로 냉장고 헬로티키 냉장고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앞부분은 콩순이 냉장고 세트 동영상이고

6:50 부터 달님이 냉장고 놀이 동영상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