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 포키즈 토이, 콩지래빗 펫샵

by 수별이 2017. 8. 25.

 

콩지래빗 펫샵.

 

귀여운 강아지가 반겨준다.ㅎㅎ

 

 

 

 

 

문을 열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강아지 2마리와 고양이 1마리가 있다.

사료와 먹이도 있고 자동 급수대까지..ㅎㅎ

아기자기 귀엽다.

 

 

 

 

 

 

강아지 2마리는 치와와와 말티즈.

머리카락을 깡총 묶고 있어서 더 귀엽다.

 

 

 

 

 

 

고양이.

왼쪽에 보이는 목줄을 걸고 인형이 끌고 갈 수도 있다.

 

 

 

 

 

 

 

사료.

 

개를 안키워봐서 모르겠지만 개 종류별로 사료도 다른 걸 주나보다.

상자 안에는 아무 것도 안들어있다.ㅋㅋ

 

 

 

 

 

 

 

캔으로 된 것도 있는데 역시 열리지는 않는다. ㅎㅎ

 

 

 

 

 

 

그릇에 사료가 담겨있는데 먹어도 먹어도 없어지지는 않는다.ㅋㅋㅋ

 

 

 

 

 

 

 

 

세심하게 물통까지 소품으로 있다.

빗 뒤에 있는 샴푸와 수건은 그림...ㅋㅋ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