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재테크]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 1년 최대 4.3% , 미션 성공할 수 있을까??

by 수별이 2012. 3. 22.



+









저는 주거래은행이 신한은행이다보니 가끔 이런 이벤트성 적금상품이 있으면 메일로 오곤합니다.
며칠 전에 받은 메일에 있던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
홈페이지 가서 읽어보니 괜찮을 것 같아서 가입했네요;;ㅋㅋ


가입 방법입니다~

먼저,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mission.shinhan.com/mission/mission_index.jsp 


1. 미션선택


총 12개의 아이템이 있는데 그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것을 하나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유학/연수 이거 선택했어요 ㅎㅎ




2. 미션정보입력
 


미션명, 기간, 주기를 선택하고 오른쪽 페이지에 목표금액을 입력하면
매일,매주,매월 얼마씩 입금하면 되는지 자동으로 계산이 됩니다. ㅎㅎ



3. 가입선택

 


왼쪽에 나와있는 금리조건 자세히 읽어보시고,
오늘쪽에 있는 추천인 코드번호에는 6 0 2 9 2  1 8 3 5 6 입력해주세요~

(이건 제 추천번호랍니다^^ 입력 안해도 상관은 없구요,
입력을 하면 두명 모두에게 0.1% 추가금리가 적용된대요ㅎㅎ)



4. 약관동의
 

상품약관 보기 눌러서 보시고 약관에 동의 클릭~




5.계좌설정
 


최초 불입금, 세금우대 여부, 자동이체여부 등 선택 ~
최초 불입금은 가입하는 동시에 돈이 빠져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계좌 잔고 내에서 입력해주셔야돼요ㅋㅋ



6. 신청내용 확인


신청내용 확인하고 오른쪽페이지에 비밀번호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되고,
동시에 최초불입액이 빠져나갑니다. 슝~



7. 끝!!
 


이렇게 하면 끝이에요.ㅋㅋ

+


기본이율 3.3% + 특별금리 0.3% + 추천인번호입력 0.1% = 3.7% 됐네요.
저는 인터넷에서 추천인번호 찾아서 가입했어요. 그래서 0.1% 더 받았네요.
이웃님들도 제 추천번호 6 0 2 9 2 1 8 3 5 6 입력하시고 금리 더 챙기세요^_^


참고로,특별금리는 3월 7일부터 4월 8일까지 가입하는 사람중
선착순 1만좌까지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



↑   이건 중도에 해지했을 때 이율입니다. 이율을 보니 웬만하면 해지 안 하는 게 낫겠죠 ㅠㅠ





이렇게 해서 3.7% 까지 확보를 한 후에는 '미션수행'이라는 걸 해서 최고 0.7%까지 더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미션플러스'에 접속해서 활동하면 된다고 하네요.



                   ↓ 미션은 이런것들!!


미션은 이런 것.. 음........... 할 수 있을지;;; 갑자기 걱정이 앞섭니다ㅋㅋ;;
잎새 5개당 열매 1개가 열리는데, 이 열매 1개가 이율 0.1%라고 하네요.
저는 페이스북도 없고 트위터도 안 하는데;; 자동이체설정이라도 해야겠네요ㅋㅋ
수행률 진척정도에 따라서도 받을 수 있으니 .. 흠흠.. 4.3% 기대해볼 수 있을까요?;




진척률 0% ㅋㅋㅋ 이제 다음달부터 열심히 입금을..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 한번 생각해보세요~~


제 추천번호는 60 292 18 356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