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재테크] 신한 미션플러스 적금, 열매6개 획득 방법!

by 수별이 2012. 3. 24.



+




3월 22일에 가입한 신한 미션플러스 적금!

가입한지 이틀만에 열매 6개 모두 획득해서 추가로 0.6% 더 받게 됐어요 ㅎ
제 추천번호로 가입한 분들이 가장 큰 도움이 됐고,


(총 10분이 제 추천번호로 가입을 해주셨네요. 저처럼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제 블로그에서 보고 가입하신 분들도 있을테고 혹시, 제가 아는 이웃님도 있을까요?
실명으로 나와서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감사합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글 몇개 남긴 것도 잎새 획득하는 데에 도움이 됐어요.
글 하나 올릴 때마다 잎새 1개가 생기니까요^^;ㅋㅋ
이거 한다고 페이스북도 가입하고, 처음으로 트위터에 글도 남겨보고 했네요.



짠~!!






그런데.. 이 상품이 3월 23일부로 1만좌가 다 개설이 됐다고합니다..ㅠ
좀 더 많은 분들이 가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다음엔 더 좋은 상품이 나오겠죠?







+



오늘 밖에 나가보지 않아서 얼마나 추운지 모르겠는데
바람소리가 장난이 아니네요.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가 뽑힐것처럼 휘청휘청~~
다시 겨울이 오는 걸까요?;;


이웃님들, 꽃샘추위에 감기조심하시고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