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4

[장난감] 포키즈 토이, 드루의 비밀기지 드루의 비밀기지. 옥상도 있고 내부엔 버튼이 3개나 있다! 드루 비밀기지의 옥상. 미니언즈를 튕겨낼 수 있는 장치도 있고 내부로 통하는 문도 있다. 여기에 미니언즈를 올려놓고 의자(?)를 뒤로 잡아당겼다 놓으면 휙 날아간다. 탄력이 좋아서 멀리 날아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ㅋㅋ 미니언즈 크기가 작아 구석에 쏙 들어가버리면 며칠이 지나도 못찾는 비극이 생길 수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날려야 한다..ㅋㅋ 오른쪽 위에 보이는 손잡이를 옆으로 돌리면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통로가 열린다. 다 열리면 크기는 대략 이정도. 미니언즈 한마리씩 떨어뜨리면 이렇게 쌓인다.ㅋㅋㅋ 오른쪽 아래 있는 버튼을 누르면 튕겨나가야 되는데 잘 되지는 않는다. 한번에 많이 넣지 말고 한두마리씩 넣으면 되긴 된다. 투명 원통은 사진.. 2017. 9. 28.
[장난감] 포키즈 토이, 콩지래빗 카페 콩지래빗 카페. 진짜 카페처럼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다. 커피 위에 올려진 크림과 빨대까지 ... 없는 게 없다. 테라스를 위로 올리면 2층 카페가 된다. 예쁜 경치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2층으로! 하지만 계단은 없다..ㅋㅋ 케이크와 커피를 진열해 놓을 수 있는 진열장. 케이크 4종류와 커피 3종류, 음료 한잔. 여기에 그림으로만 있는 도너츠까지. 커피와 음료는 위 사진처럼 분해(?)된다. 앙증맞은 빨대 주름..ㅋㅋ 소품이 매우 작아서 잃어버리기 쉬우니 보관을 잘해야될 것 같다. 작은 박스도 있다. 박스는 음료 3종류가 들어갈 정도의 크기다. 예쁜 접시에 케이크 담고 토끼모양 포크로 한입 먹으면 스트레스가 다 날아갈 것 같은데..ㅎㅎ 나도 먹고싶다. 커피 크기는 대략 이정도. ㅎㅎ 아기자기 정말 .. 2017. 9. 18.
[장난감] 포키즈 토이, 냉장고 세트 콩순이 장난감 놀이 일본 장난감이다. 냉장고 세트. 은은한 색깔이 참 예쁘다. 투명 창이 있어서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대충 볼 수 있다. 제일 위칸은 음료도 넣을 수 있고 각종 식품을 보관할 수 있다. 두번째 칸을 열면 얼음을 얼릴 수 있는 통이 있다.ㅋㅋ 여기가 냉동실인가? 그래서 아이스크림을 보관해뒀다. ㅋㅋㅋ 마지막 칸은 채소칸이다. 채소 4종과 칼이 있는데 채소는 사진에서 보다시피 반으로 잘려있어서 칼질을 하면 이렇게 반토막이 난다. ㅎㅎ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2017. 9. 12.
[장난감] 포키즈 토이, 달님이 냉장고 놀이 달님이 냉장고 놀이. 크기가 꽤 커서 콩순이가 소꿉놀이하기 딱이다. 색도 예쁘고 냉장고를 꾸밀 수 있는 입체 스티커도 들어있다. 홈바도 있다. ㅋㅋ 열고 우유도 꺼내고 음료수도 꺼낼 수 있을만큼 넓다. 달님이 냉장고를 열면 이런 모습이다. 안에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진짜 냉장고 같은 느낌이다. 우유, 주스, 피자, 와플, 음료, 배추, 생선, 사과, 달걀, 아이스크림, 얼음 등 소품이 많다. 다만 박스로 되어있는 것들은 일일이 접어야 한다. 크기가 작지 않아서 접는 데 어려움은 없지만 아이들이 하기에는 무리이지 않을까싶다...ㅎㅎ 만두와 소시지 안에는 말캉말캉한 무언가가 들어있는데 포장지를 찢어보지는 않아서 뭔지 모르겠다. ㅋㅋ 계란을 넣을 수 있는 구멍도 있다. 딱 2알 이지만 ㅎㅎ 냉동실 쪽에는 .. 2017. 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