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소퍼즐

직소퍼즐 - 징검다리 500조각

by 수별이 2011. 8. 17.

드디어 5번째 퍼즐을 샀어요~

이번 작품은 '징검다리' 인데요,
꽃 가득 핀 호수 주변에 큰 돌들이 둘러져있고
물 속에 있는 돌이 살짝 보인는 아주 서정적인 그림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완성과정을 보여드릴게요



테두리를 먼저 맞추고 하늘 부분도 약간 맞춘 상태에요.
다 맞출 일이 까마득하네요.







조금씩 형태가 갖춰지기 시작하네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땅 보다는 하늘이 맞추기가 더 수월하답니다^^





슬슬 완성되어가는 느낌이 드네요, 끝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드디어 완성!!!

바위가 여기저기 많이 흩어져있어서 맞추기가 조금 힘들었는데
이렇게 완성해 놓으니 역시......예쁘네요


이제는 퍼즐 맞추기에 요령이 생겼는지
이틀이면 한 작품 완성할만한 내공이 생겼답니다 ㅎㅎ

퍼즐은 비앤비퍼즐이구요~
품질도 좋고 색감도 좋고 매우 만족입니다


다음엔 또 어떤 퍼즐을 맞출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