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인터파크에서 중고책 파는 법~♪

by 수별이 2012. 6. 26.

예전에 사놓고 읽지 않은 책이 있어서 팔아볼까하고 인터파크 중고책 판매에 며칠전에 올렸었는데요, 드디어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공무원준비할 때 중고책을 직접 거래한 적은 있는데 이렇게 사이트를 통해서 판 적은 처음이라 굉장히 신기하네요. >ㅇ< 혹시라도 인터파크 이용해서 판매하실 분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1. 인터파크 - 도서 - 중고책 - 중고책 판매자 로그인




2. 로그인을 하면 첫 화면에 이런 게 뜹니다. 신규주문접수 1건이라고 표시된 게 보이시죠?




3. 신규주문접수를 클릭하면 조회가 되는데요, 주문번호 선택하고 주문접수처리를 누릅니다.




4. 여기까지하면 발송요청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주문번호 선택하고 전담택배요청 누르면 끝!! 하루 이틀 후에 택배기사님이 오셔서 회수해 가신다고합니다.^_^ 참고로 전담택배를 이용할 경우에는 책 포장 박스에는 주소를 따로 적지 않아도 되고, 판매자와 수령인 이름만 써 놓으면 된다고 합니다.



제가 책을 사 놓고 못 읽은 게 딱 2권 있는데요,
하나는 오늘 판매한 '어 성경이 읽어지네' 이 책이고
나머지 하나는 움베르트 에코가 쓴 '장미의 이름' 이에요.
'장미의 이름'은 총 두권짜리인데 1권 조금 보다 포기....
'어 성경이 읽어지네'는 1쪽 읽다가 포기... 도저히 무슨 말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성경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읽으만했을텐데 전혀 그런 게 없었으니 어쩌면 당연한 결과겠지요 ㅠㅠ 장미의 이름은 언젠간 다시 한번 도전해 보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그게 언제일지..ㅠ
혹시 이웃님들 중에 읽으신 분 계신가요? +ㅁ+


근데 생각해보니 정가 17,000원짜리 책을 6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팔고 인터파크에 수수료까지 내고 나면 남는 건 없겠네요ㅠㅠ;; 그렇지만 어차피 책장에 꽂아 두고 읽지도 않을텐데 다른 사람이라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면 그게 더 낫겠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