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로고나 알로에 수분젤

by 수별이 2011. 8. 23.


로고나에서 3병 째 사서 쓰고 있는 알로에 수분젤 입니다.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에탄올, 쇠뜨기추출물, 서양장미꽃추출물, 잔탄검, 알진,
향료(자연 에센셜 오일), 소듐락테이트, 락틱애씨드, 리모넨,리날룰

당연한 얘기지만, 화학방부제나 나쁜 첨가물들은 들어가지 않았네요.




바랐을 때 느낌은 상.당.히. 끈적거립니다. 깜짝놀랄정도로..
그런데 알로에라 그런지 상당히 보습력이 좋아서 겨울에도 이거 하나만 발라도 전혀 건조하지 않답니다.
^^물론 제가 지성피부라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아무튼, 보습은 확실해요.

항균, 보습효과를 증명할 수 있는 일이 하나 있는데요,
저희 엄마가 목에 피부병이 있어서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연고를 계속 바르고 계셨거든요,
근데 연고를 안 바르면 다시 재발하고 해서 연고 한 통을 다 바를 때 까지도 낫지 않던 병이
이 알로에 수분젤 몇 번 바르고 나니

정말 피부병이 있었던 흔적도 찾을 수 없게 정말 다 나았어요.
나을 때가 되어서 나은건지, 피부과 연고가 이제서야 효과를 발휘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전 로고나 덕분이라고 믿고 있답니다.
엄만 여전히 로고나 선로션은 밀린다고 안 쓰시는데 이건 꼭 바르시네요.ㅋㅋ


참, 화장품 용기도 엄청 튼튼하답니다.
예전에 한번 세수하고 나서 바로 다른다고 화장실에서 바른 적이 있었는데
잘못해서 바닥에 떨어뜨렸어요. 소리가 얼마나 큰지 아... 망했다.. 생각했는데
보니까 펌핑하는 부분만 부러져서 못쓰게 된 것 빼곤, 용기는 멀쩡했어요. 깨지지도 않고...
물론 이 뒤론 쓸 때마다 뚜껑을 열어서 손바닥에 톡톡 두드려서 써야했지만ㅠㅠ

 심한 건성이거나 수분이 부족한 지성인 분들이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용량은 50ml 라서 양이 많지는 않아요. 가격은 지금 20% 할인해서 68,000원 이네요^^









 

반응형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소이 이벤트~  (0) 2011.09.01
로고나 이벤트~  (0) 2011.09.01
로고나 립 에센스  (0) 2011.08.19
아이소이 오프라인 매장  (0) 2011.08.18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팩  (2) 2011.08.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