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 포키즈 토이, 프린세스 프링 피크닉 토끼 버스

by 수별이 2018. 7. 17.

 

 

프린세스 프링 피크닉 토끼 버스.

 

피크닉이 주제라 그런지 작은 소품들이 많다.

싱크대와 냉장고도 있고 테이블에 파라솔까지.ㅎㅎ

 

침대와 의자도 있고 수영장도 있다.

 

 

 

 

 

 

프린세스 프링 피크닉 토끼 버스 앞모습.

 

토끼 얼굴이 정말 귀엽다 >0<

 

 

 

 

 

 

 

옆모습.

 

 

 

 

 

 

 

옆 문을 열고 사다리를 걸고 의자도 놓고 ㅎㅎ

 

 

 

 

 

 

싱크대에서 조리도 할 수 있다.

음식 모형도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냉장고도 열린다.

안에는 음식 그림이....

 

 

 

 

 

 

 

프린세스 프링 인형이 머리는 큰데 발이 작아서

세워놓기가 상당히 어렵다.

 

그래도 컵에 차도 따라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프링..ㅋㅋ

그릴에는 소시지와 고기가 구워지고 있다.

 

 

 

 

 

 

 

 

 

의자와 침대.

의자에는 홈이 파여있어서 프링을 올려놓기 좋다.

 

 

 

 

 

 

 

토끼 버스 지붕이 수영장이다.

테이블 파라솔을 뽑아서 여기에 끼워놓았는데 잘 어울린다. ㅎㅎ

 

왼쪽에 보이는 삐죽 나온 구멍에 캐릭터 인형을 꽂아놓으면 된다.

잘 세워지지 않으니 이런 방법을 썼나보다.

 

 

 

 

 

 

 

뒷모습도 압권.ㅋㅋ

 

차가 움직이면 발이 양옆으로 왔다갔다 움직인다.

귀엽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