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 포키즈 토이, 베렝구어 아기인형

by 수별이 2017. 7. 25.

 

베렝구어 아기인형.

정말 조그맣고 귀엽다.

 

 

 

 

 

 

한손에 들어온다.

촉감도 부드럽고 피부표현도 정말 사실적이다.

살이 접히는 부분에 주름도 세심하게 있고

심지어 앞니 2개도 콕콕 있다. ㅋㅋㅋ 귀여워라..

 

 

 

 

 

 

옷도 벗기고 입힐 있다.

벗겨보면 정말 아기처럼 배도 볼록하고 ㅋㅋ

쓰다듬어주고 싶다.

 

 

 

 

뒤태 ㅋㅋ

엉덩이도 정말 귀엽다. ㅎㅎ

콩순이 인형이 베렝구어 아기인형 돌보는 놀이를 하면 딱 맞는 사이즈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