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갤럭시S4 알람 자동추천 기능

by 수별이 2015. 1. 27.

 

 

 

와, 정말 신기한 기능을 발견했다.ㅋㅋㅋ

 

평소에 휴대폰 알람 기능을 사용하지 않다가 엊그제 처음으로 해봤는데,

이럴수가!! 자동추천 이라는 기능이 있다.

 

사운드 파일의 클라이맥스 부분만 추출을 해주는 기능인데

세상에 놀라워라. 이런 기능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

 

이게 어떻게 가능한걸까.

그 노래에서 가장 많이 반복되는 구간을 찾아서 보여주는건가.ㅋㅋ

정말 신기한 기능이다.

 

나는 이런 유행에 조금 둔감한 편이다.

아이폰6가 나오든 말든 별로 관심도 없고 구글 글래스니 애플 워치니 ㅋㅋ

안드로이드와 iOS도 최근에야 알았다.

한창 트위터 열풍이 불 때도 관심도 없다가 며칠 전에야 트위터라는 걸 해봤고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은 계정조차 없다.

 

세상은 빠르게 변해가고 새로운 기기들은 매일 쏟아져나오는데

이걸 다 따라잡아가며 살려면 너무 힘들것같다.

물론 이런 것에 흥미를 느끼고 이것이 직업인 사람은 예외겠지만.

 

내가 초등학교 때만해도 친구와 통화를 하려면 집으로 전화를 해서

친구 어머니께 '안녕하세요, 저 ㅇㅇ 친구 ㅇㅇ 인데요, ㅇㅇ이 집에 있나요?'

라는 멘트를 해야만 간신히 통화를 할 수 있었다.

다행히도 지금은 여러가지 연결 수단이 있어서 저런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가끔은 저 시절이 그립기도 하다.ㅋㅋ 이런말 하니까 내가 꽤 늙은 사람같이 느껴지네.

 

어쨌든, 남들은 이미 다 알고있을, 갤럭시S4의 알람 자동추천기능을 난 처음 알았고

상당히 놀라웠다는 사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