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대전] 장동 산림욕장, 황톳길의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by 수별이 2012. 5. 28.




원래는 대전오월드에 갈 생각이었으나 도로 한복판에서 경찰이 "오월드 입구부터 차가 막혀서 진입을 못한다" 고 하는 바람에 급히 계획을 변경해서 간 곳이 바로 장동 산림욕장.




장동 산림욕장 들어가는 입구에요. 차량진입은 안되고 오로지 걸어서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황톳길 들어가기 전 워밍업(?) 할 수 있는 길인데 경치가 참 좋아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산림욕장 시작입니다.



길에 황토를 깔아서 참 폭신폭신하고 좋아요. 초록 잎들과 어우러져 예쁘기도 하구요ㅎ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아니라 벌레나 모기도 없고 매미소리도 안 들려서 산책하기 딱이에요.
길이 평탄한 산책로 같아서 엄마 아빠 손 잡고 어린 아이들도 많이 왔더라구요. 나무그늘 덕분에 시원하기도 하고 조용하게 걷기엔 안성맞춤!
확실히 아스팔트 길 걷다가 황톳길 걸으니 촉감도 다르고 발도 편안하고 >0< 완전 좋았어요.

 



맨발로 걷는 것을 장려하는 현수막도 걸려있네요. 보니까 맨발 vs 신발 거의 반반 이었어요.
그런데 애완견을 데리고 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맨발로 걷는 사람들도 있는데 애완견이 볼일이라도 보면;;

 


워낙 준비 없이 간 탓에 끝까지 가보지는 않고 조금 걷다가 내려왔어요. 다음엔 물도 챙기고 준비 잘해서 다시 와보고 싶네요. 혹시 대전에 방문할 일이 있으면 잠시 다녀가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