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3

[포키즈토이] 달님이 마트놀이 달님이 마트놀이 장난감. 이 종이박스들은 하나하나 접어서 만들어야 한다...... 다행히 크기가 작지 않아서 할만하다. 생선, 고기, 채소도 있고 젤리도 있다.ㅋㅋ 마트에 없어서는 안되는 우유와 계란. 계산대는 뽀로로나 폴리 계산대보다 작다. 건전지를 넣고 숫자를 누르면 소리가 나온다. open을 누르면 지폐와 동전을 넣을 수 있는 통이 열린다. 크기가 작아서 지폐는 접어서 넣을 수밖에 없다. 바코드의 하트모양을 물건에 접촉시키면 삑삑 소리가 난다. 달님이 신용카드도 있다. 2017. 12. 23.
[포키즈토이] 헬로키티 놀이동산 헬로키티 놀이동산. 레일을 다 연결하면 꽤 그럴듯한 놀이동산이 완성된다. 칙칙폭폭 기차. 건전지를 넣고 버튼을 누르면 레일을 따라 돌아다닌다. 소리가 약간 시끄럽다. 회전목마. 말은 3마리가 있다. 안장에 뾰족한 침이 있어서 헬로키티 인형을 꽂을 수 있다. 오르골 소리와 함께 빙글빙글 돈다. 위아래로 움직이기도 한다. ㅎㅎ 신기하다. 관람차. 건전지를 넣으면 자동으로 돌아가는 게 아니라 레일을 따라 돌아다니는 기차가 버튼을 눌러줘야 돌아간다. 건전지는 그저 반짝반짝 불빛만 내줄 뿐. 이런 소품들도 있다. 고정된 것이 아니라 전등같은 건 따로 분리가 된다. 스위치를 위로 올리면 레일 가운데에 있는 것이 톡 튀어나와서 기차가 멈춘다. 그러면서 놀이기구를 작동시키는 구조다. 2017. 12. 15.
우체국보험 청구서류(실비) 우체국 실손종합보험을 몇 년 전에 가입했는데 드디어 써먹을 일이 생겼다. 우체국에 전화해서 청구서류를 물어보니 문자로 자세히 알려줬다. [실손통원의료비(외래+처방조제)] ①병명확인서류 진단서, 소견서, 진료확인서, 처방전, 차트 중 병명이나 병명코드, 통원일자 기재 ※ 동일병명당 20만원(외래,처방합산)이하 통원의료비의경우 병명확인서류는 생략 가능하며 보험금청구서상에 직접 병명이나 병명코드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②날짜별 진료비 계산서 영수증 ③진료비 세부내역서 (비급여미발생시불필요) ④약처방이 있는경우 : 의사처방전(환자보관용), 약제비영수증(약국발급) ⑤수익자 신분증, 은행 계좌번호 ⑥보험금청구서 ▶보험금 청구 및 구비서류 제출방법 안내 ①우체국방문 : 평일9시~16시30분, 수익자가 신분증 지참 후.. 2017.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