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4

[포키즈토이] 뽀로로 편의점 놀이 마트 놀이 장난감 뽀로로 마켓. 헬로키티 편의점과 비교하면 질이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나름대로 재미있다. 컵라면과 샌드위치. 삼각김밥과 도시락. 편의점에 있어야 할 물건은 다 있다. ㅋㅋ 바나나 우유와 음료. 바나나 우유는 단지형까지 똑같다.ㅋㅋ 전자레인지 문도 열린다. 삼각김밥을 데워서 먹으면 된다. 계산대는 조금 허접하다. 숫자도 없고 장난감 돈은 종이로 만들어져서 잘 구겨진다. 바코드 스캐너의 튀어나온 부분을 물건과 접촉시키면 삑삑 소리가 난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2017. 11. 29.
[포키즈토이] 실바니안 세탁기 실바니안 세탁기. 실바니안 장난감답게 매우매우 작다. 옆에 서있는 콩지래빗이 커보일지경ㅋㅋ 세탁기와 빨래바구니 세제가 소품으로 들어있다. 빨래 바구니 안에 들어있는 천조각도 ㅎㅎ 세탁기의 크기는 대략 이렇다. 정말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다. 세제와 유연제는 더 작다. 세탁기 문을 열면 이런 모양이다. 드럼 세탁기!! 세탁기 위에 있는 톱니바퀴처럼 생긴 것을 돌리면 세탁기 내부의 통이 빙글빙글 돌아간다. 빨래바구니와 천조각. ㅋㅋ 차라리 옷 한벌이 들어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2017. 11. 19.
[장난감] 헬로키티 요정램프 하우스 헬로키티 요정램프 하우스. 크기가 거의 콩순이만하지만 색감도 예쁘고 모양도 귀여운 장난감이다. 헬로키티 인형 두 마리와 찻잔, 사다리 등의 소품이 있다. 요정램프 하우스 뚜껑을 위로 쑥 잡아 올리면 사진처럼 찻잔을 끼울 수 있는 곳이 나온다. 저기에 찻잔을 올려놓고 톱니바퀴처럼 생긴걸 돌리면 빙글빙글 돌아간다. (밑의 동영상 참고) 사다리를 끼우면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2017. 11. 1.
[장난감] 포키즈토이, 헬로키티 푸드트럭 헬로키티 푸드트럭. 요리사 키티 한마리와 서빙하는 키티 한마리, 각종 음식들, 의자와 탁자, 캔음료 등이 소품으로 들어있다. 음식들. 감자튀김에 비해서 사과가 너무 조그맣다 ㅋㅋ 의자와 탁자. 의자 크기가 너무 작아서 인형이 앉기가 좀 힘들다 ㅋㅋ 요리하는 키티는 뒤집개를 늘 들고있어야한다.ㅋㅋ 인형 밑에 구멍이 뚫려 있어서 좌석에 꽂을 수 있다. 차 트렁크 쪽을 열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푸드트럭 내부. 딱히 움직이는 것도 없고 좁아서 좀 불편하다. 음료를 하나씩 뽑아먹는 재미도 있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2017. 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