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7

[장난감] 포키즈토이, 음료수가 나오는 달님이 햄버거 가게 달님이 햄버거 가게. 달님이 인형이 없어서 콩순이로 대체했다. ㅋㅋ 햄버거를 진열장 안에 넣고 파란색 손잡이를 꾹 누르면 햄버거가 밑으로 쏙 내려온다. 데구르르 구를 수 있으니 조심 ㅎㅎ 햄버거 크기는 대략 이정도다. 꽤 커서 아이가 삼킬 염려는 없을 것 같다. 감자튀김. 컬러도우가 세 종류 들어있는데 일일이 만들어야 한다. 짜잔~! 마카롱 같이 생긴 파이, 닭다리, 감자튀김. 음료통에 환타를 넣었다. 양이 일정수준 미만이면 레버를 당겨도 음료수가 나오지 않는다. 1/2 이상 넣어야 된다. 그 밑에는 쓰레기통까지 있다. ㅎㅎ 귀엽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2017. 10. 15.
[장난감] 포키즈 토이, 마이크가 있는 폴리 계산대 마이크가 있는 폴리 계산대. 실바니안 장난감에 비하면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크다. 식료품 6종류와 계산대로 구성되어 있다. 계산대는 계산기 기능까지 있어서 실제로 계산이 된다. ㅎㅎ 돈 넣는 통을 열면 장난감 지폐와 동전이 들어있다. 실제 돈이면 좋겠다.... 바코드 스캐너. 버튼을 누르면 실제처럼 소리가 난다. 생선과 옥수수와 포도 ㅋㅋㅋ 섬세함이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크기가 커서 아이들이 삼킬 위험은 없을 것 같다. ㅋㅋㅋ 충격적인 맛있수 ㅋㅋ 뚜껑이 열리고 내부도 텅 비어있어서 실제로 물을 담을 수 있다. 케첩 뚜껑도 열리긴 하는데 입구가 막혀있어서 뭘 넣을 수는 없는 구조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2017. 10. 2.
[장난감] 포키즈 토이, 콩지래빗 욕실 콩지래빗 욕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말 귀엽다. 게다가 욕실이 주제라니.ㅎㅎ 콩지가 옷을 벗으면 이렇게 된다. 음.. ㅎㅎ 옷과 신발은 벗을 수 있지만 머리띠는 떨어지지 않는다. 신발은 놀랍게도 왼쪽 오른쪽이 구분되어 있다.ㅎㅎ 귀여워라.. 욕조에서 샤워하는 콩지. 수도꼭지에서 물이 나오지는 않지만 돌리면 돌아간다. 변기에 앉아있는 콩지. 휴지도 있고.. 레버를 누르면 아래로 내려가기도 한다. 물론 물 내리는 소리는 나지 않지만 ㅎㅎ 칫솔이 세상에 너무나 귀엽다. 이렇게 작은 칫솔이라니..ㅎㅎ 세면대. 비누도 있고 칫솔, 컵, 치약, 수건까지. 거울은 진짜 거울처럼 잘 보인다. 부담스러울정도로;;ㅋㅋ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 2017. 10. 2.
[장난감] 포키즈 토이, 실바니안 패밀리 카라반, 캠핑카 실바니안패밀리 카라반/캠핑카. 문을 열고 계단을 연결하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천장과 옆면을 열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구조가 나온다. 카라반답게 주방 화장실 거실 침실까지 다 구비되어 있다. 여기는 화장실. 변기와 세면대 샤워기가 있고 심지어 물 내려가는 하수구까지 있다. ㄷㄷ 변기를 접어서 올리면 이렇게 쏙 들어간다. 공간활용하기 좋다. 바닥에 문이 하나 있는데 그곳을 열면 이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주방. 아기자기하다. 서랍과 오븐은 모두 열리는 구조다. 다리미질을 할 수 있는 판도 당기면 꺼낼 수 있다. 천장에 붙어있는 침실. 이곳에 이불깔고 자면 된다. 거실에도 서랍이 있고 쇼파는 접어 올릴 수 있다. 소품들. 매우 작은 크기의 소품들이 많이 들어있다. 식기류와 국자 도마 칼 음식.... 2017.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