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0

[장난감] 포키즈 토이, 실바니안 핫도그 밴 실바니안 핫도그 밴. 조그마한 핫도그 소품들이 많이 들어있다. 밴도 귀엽고 ㅎㅎ 지붕은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다. 핫도그는 완성품(?)이 5종류, 빵 사이에 햄을 끼워넣을 수 있는 것이 3개, 소스 2종류, 음료 2종류, 와플 3종류다. 정말 아기자기 예쁘다...ㅠㅠ 너무나 실제와 비슷해서 핫도그 먹고싶다는 생각이 절로든다..... 핫도그의 크기는 대략 이렇다. 너무 작아서 성인 손으로 집을 수는 있지만 쉽지 않다.. 그릴에 햄을 구워서 빵 사이에 끼워넣으면 된다. 힘들긴 하지만 그릴에 있는 햄을 집게로 집어서 옮길 수도 있다. 음.. 너무 힘들다..ㅋㅋ 실바니안 핫도그 밴의 내부 구조는 이렇다. 가판대는 양쪽 어느 방향이든 끼울 수 있다. 마음에 드는 곳에 끼워넣으면 된다. 운전석은 앞 뒤로 움직여서 공.. 2017. 8. 30.
[장난감] 포키즈 토이, 헬로키티 2in1 매직 하우스 헬로키티 2in1 매직 하우스. 이름대로 한쪽은 미용실이고 위아래를 뒤집으면 옷가게가 된다. 위 사진은 미용실쪽 모습. 미용실 소품. 펌 하는 기계와 샴푸들ㅎㅎ 왜 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다. 머리 감는 세면대도 있다. 키티가 의자에 누우면 딱 맞는 크기다. 수건과 각종 미용 재료들이 있는데 아쉽게도 움직이는건 없다.. 그래서 다른 장난감에 들어있던 수건을 저 수건들틈에 끼워놓고 놀았는데 감쪽같았다.ㅋㅋ 뒤집으면 옷가게! 딱히 움직이거나 가지고 놀 수 있는 소품은 없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놀았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2017. 8. 25.
[장난감] 포키즈 토이, 헬로키티 편의점 놀이 장난감 가격과 배송비가 비슷했던 헬로키티 편의점 놀이ㅠㅠ 해외배송이라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꾸며놓고 보니 정말 편의점처럼 리얼하다. 삼각김밥과 샌드위치는 물론이고 도시락까지 있다. 뚜껑이 열리고 안에 내용물까지 들어있으면 더 실제같겠지만 이정도만 되어도 가지고 놀기에는 충분하다. ㅎㅎ 삼각김밥의 크기는 이정도다. 이쪽은 냉장식품이라 문이 있는데 얼음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음료도 있다. 계산대 옆에는 따뜻한 만두와 핫도그, 감자튀김도 있다.ㅋㅋ 먹고싶다...... 바코드 스캐너로 물건을 찍으면 일본어로 뭐라뭐라 나오는데 이 나라 말을 전혀 몰라서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다.. 우리나라 마트 계산대 장난감은 하나 둘 셋 이런 음성이나 감사합니다 같은 말이 나오던데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물건을 넣고 쇼핑할.. 2017. 8. 25.
[장난감] 포키즈 토이, 콩지래빗 펫샵 콩지래빗 펫샵. 귀여운 강아지가 반겨준다.ㅎㅎ 문을 열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강아지 2마리와 고양이 1마리가 있다. 사료와 먹이도 있고 자동 급수대까지..ㅎㅎ 아기자기 귀엽다. 강아지 2마리는 치와와와 말티즈. 머리카락을 깡총 묶고 있어서 더 귀엽다. 고양이. 왼쪽에 보이는 목줄을 걸고 인형이 끌고 갈 수도 있다. 사료. 개를 안키워봐서 모르겠지만 개 종류별로 사료도 다른 걸 주나보다. 상자 안에는 아무 것도 안들어있다.ㅋㅋ 캔으로 된 것도 있는데 역시 열리지는 않는다. ㅎㅎ 그릇에 사료가 담겨있는데 먹어도 먹어도 없어지지는 않는다.ㅋㅋㅋ 세심하게 물통까지 소품으로 있다. 빗 뒤에 있는 샴푸와 수건은 그림...ㅋㅋ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구.. 2017. 8.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