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6

[장난감] 포키즈 토이, 헬로키티 인형의 집 이층집 헬로티키 인형의 집. 뽀로로 집처럼 이 집도 무려 2층집이다. 초인종을 누르면 딩동딩동~ 소리가 나고 전구에서 불빛도 난다. 집을 열면 건전지 넣는 곳이 나오는데 처음 배송 왔을 때 그곳 덮개와 나사가 없었다. 판매자에게 연락하니 보내준다고 하여 며칠 후 받았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런 구조다. 화장실, 침실, 공부방, 주방, 거실. 여기에 상판을 끼우고 울타리를 달고 계단을 연결하면 이런 모양이 된다. 예쁘다. 키티와 동생 미미, 엄마와아빠 캐릭터가 들어있는데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놀면 재미있다. 주방 가구들. 싱크대와 가스레인지, 냉장고가 있는데 열리거나 움직일 수 있는 것은 없어서 조금 아쉽다. 화장실인데 세상에 변기 뚜껑도 열린다.ㅎㅎ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시면.. 2017. 7. 31.
[장난감] 포키즈 토이, 콩순이 병원놀이 119 병원놀이 세트 콩순이 병원놀이. 구급차와 각종 약품들, 수액, 주사기, 청진기, 체온계, 엑스레이까지 없는 게 없다. 심지어 회충약까지;;ㅋㅋ 구급차는 쭉 늘어나서 환자를 눕히고 진찰할 수 있다. 엑스레이 라고 쓰여있는 것을 잡고 움직이면 엑스레이를 찍을 수 있다. 엑스레이 ㄷㄷㄷ 체온계는 체온을 설정할 수 있게 되어있다. 고열환자라면 오른쪽으로 수은주를 옮겨서 놀면 된다. 세심한 장난감.. 감기약, 두통약, 주사기, 링거. 링거 끝에는 고리가 있어서 인형 손목에 감을 수 있다. 구급차의 사이렌을 누르면 다양한 소리가 나온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시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2017. 7. 26.
[장난감] 포키즈 토이, 콩순이 마트놀이 콩순이 숫자놀이 123 마트계산대 콩순이 마트놀이. 진짜 마트에서 쓰이는 카트처럼 생긴 장난감 카트와 각종 식료품, 결제용 카드, 마트 계산대가 있다. 계산대에는 컨베이어 벨트까지 있어서 물건을 올려놓고 돌리면 움직인다. ㄷㄷ 동그란 빨간 버튼을 누르면 돈 보관함이 열리고 계산을 할 수 있다. 카드도 있어서 카드결제도 가능하다...ㅋㅋ 아기자기 식료품들. 두유, 잼, 소시지, 토마토, 바게트가 있다. 잼은 뚜껑도 열린다. ㅋㅋ 대망의 계산대! 스캐너를 물건에 대면 하나 둘 셋 이런 숫자 음성이 나오고 직접 숫자를 눌러도 해당 숫자의 음성이 나온다. 사진에 보이는 동그란 부분을 물건에 접촉시켜야 한다. 카트. ㅋㅋ 크기도 커서 식료품을 다 담을 수 있다. 정말 사실적으로 생겼다. 크기도 커서 콩순이 키와 잘 맞는다. 동그란 부분을 잡고 돌.. 2017. 7. 26.
[장난감] 포키즈 토이, 콩순이 목욕놀이 세탁기 콩순이 목욕놀이 세탁기. 분홍색 노란색 연두색 색감이 정말 예쁘고 동글동글해서 귀엽다. 드럼 세탁기라 통이 빙글빙글 돌아가기도 한다. 문을 열고 빨래를 넣을 수 있다. 옷 모형 빨래가 4벌 들어있다. ㅋㅋ 부드러운 소재면 더 실감났을텐데 뻣뻣하다... 이 부분을 잡고 돌리면 태엽처럼 감기고 풀리면서 통이 돌아가는 구조다. 상태 표시창에도 실제 세탁기처럼 통세척 코스까지 있다 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 다리미인데 물 넣는 곳도 있다. 깨끗하게 빤 옷을 다림질하면 된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시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2017. 7.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