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 포키즈 토이, 뽀로로 냉장고 헬로티키 냉장고

by 수별이 2017. 7. 26.

 

 

뽀로로 냉장고. 양문형이다. ㅎㅎ

 

크기가 작지는 않다.

왼쪽은 냉동실, 오른쪽은 냉장실, 밑은 다용도 ㅋㅋ

 

냉동실 문에 있는 얼음 나오는 버튼을 누르면 얼음이 똑똑 떨어진다.

 

 

 

 

 

 

 

다양한 식재료들이 들어있다.

생선, 배추, 달걀, 고기, 쿠키, 우유, 음료 등.

얼음을 얼음 넣는 곳에 넣고 버튼을 누르면 얼음이 나온다.

신기하다.

 

 

 

 

 

 

이 부분이 얼음 넣는 구멍이다.

냉장고 안에 들어있는 얼음은 총6개인데

여기에는 5개만 들어간다.ㅎㅎ

 

 

 

 

 

 

 

 

헬로키티 냉장고는 뽀로로 냉장고보다 많이 작은대신 귀엽다.

 

 

 

 

치즈, 쿠키, 음료, 우유, 계란, 채소, 냄비와 케이크도 들어있다.

냄비는 아주 작아서 어른이 만지기는 힘들지만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딱 맞다.

 

 

 

 

 

밑 칸에는 채소를 보관할 수 있다. ㅋㅋ 귀여워라..

 

 

 

 

달걀도 8알이나 들어있다 ㅋㅋㅋ

따로따로 떨어져있으면 보관이 힘들었을텐데

다행히 붙어있어서 관리하기도 편하다.

 

 

 

 

 

동영상도 있어요~

(유튜브에서 포키즈 토이 검색하시면 더 많은 동영상 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