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시드물] 민중기 EFI 아이크림 30ml

by 수별이 2015. 12. 3.

 

 

 

시드물 품평단 7기 마지막으로 품평할 제품은 민중기 EFI 아이크림 30ml 입니다.

 

사용 기간은 2015.11.19 ~ 2015.12.3 으로 총 15일이고 아침 저녁으로 사용했습니다.

더 오래 사용해보고 품평글 올리고 싶었지만 기간이 정해져 있는지라 그러지 못했네요.

 

 

용량은 30ml이고 가격은 28,600원 입니다.

구성성분 중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이 64%를 차지하는데 이 성분은 노화로 인한 피부 주름에 탄력을 줘 굴곡진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자극도, 독성도 없어서 보톡스펩타이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라니 마치 마법의 원료같죠. (출처 http://sidmool.tistory.com/284)

 

 

 

이 외에도 푸코잔틴, EFI,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 등 주름과 탄력, 재생에 좋은 성분들이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시드물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sidmool.com/shop/shopdetail.html?branduid=77081&xcode=021&mcode=001&scode=&type=Y&sort=order&cur_code=021&GfDT=bm94W10%3D)

 

 

색은 노랗고 향은 없어요. 제형은 크림같은데 그다지 무겁지 않게 느껴집니다.

처음에 발랐을 때는 약간 화한 느낌이 들었는데 며칠 사용하다보니 그런 건 없어졌고요,

보습력도 좋습니다. 메가펩타이드 에코하이드로 수딩크림 대신 민중기 EFI 아이크림을 입 주변에 발라본 적이 있는데 건조함 없이 입 잘 움직여 지더라고요. ^^; 눈가 건조하신 분들은 아주 만족하실 거예요. 게다가 끈적임도 없어서 아침에 발라도 괜찮았어요. 화장 때문에 밀리면 어쩌나 걱정하지 마세요~

 

 

 

 

 

 

 

 

사용 전 후 사진입니다. 같은 장소에서 맨 얼굴로 찍은 사진인데 어떤가요?

제 생각엔 눈에 띄게 확 좋아졌다고 말하기는 힘들 것 같아요. 

주름과 탄력관리 제품을 쓰고 2주만에 효과보기는 아무래도 무리겠죠^^;

그래도 꾸준히 써볼 생각입니다.

더 오래 사용하다보면 사용하기 전보다는 좋아질 것이라 믿으며...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