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화장품] 시드물, 아크바이 다크스팟 리커버리 겔 80ml

by 수별이 2015. 10. 31.

 

 

 

 

시드물 품평단 7기, 두번째로 받은 제품은 아크바이 다크스팟 리커버리 겔이다.

일명 아다리겔이라 불리는데 트러블 진정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가격은 80ml 34,800원으로 시드물 내에서는 약간 비싼 편이다.

 

시드물 홈페이지 http://www.sidmool.com/shop/shopdetail.html?branduid=76918

 

 

 

 

 

▲ 왼쪽 사용 전, 오른쪽 사용 후

 

 

2주 사용기간 중 매일 바르진 않고 주 5일 정도 듬뿍 얼굴 전체에 발랐다. 오일성분이 없어서 그런지 아무리 많이 발라도 끈적거리지 않고 다 흡수된다. 지성인 나도 이거 하나만 바르기엔 약간 건조한 감이 있어서 워터 플러스와 에코 수딩크림을 덧발랐다.

사진으로 찍어놓지 않았더라면 이렇게 큰 차이가 나는 줄 몰랐을 것 같은데 나도 놀랍다.

 

 

 

 

 

 

▲ 위 사용 전, 아래 사용 후

 

 

여드름이 거의 들어갔다..

사실 화장품을 바를 때는 이게 효과가 있는 건지 없는 건지 잘 몰랐는데 사진으로 찍어놓고 보니 차이가 많이 난다. 단기간에 이렇게 여드름이 들어가다니. 난 사실 화장품으로 여드름을 치료한다거나 엄청난 효과를 볼거라는 기대는 안했는데 이건... 좋다. 괜찮은 제품이다.

 

 

눈썹 옆과 이마에는 늘 여드름이 있었는데 화장품으로 이정도까지 관리가 가능하다면 계속 쓸 생각이다. 물론 여드름이 났던 흔적까지 깨끗하게 없어지진 않았지만 만족한다. 

 

 

화장품 색깔이 약간 보랏빛인데 이는 구성 성분 중 구아이줄렌이라는 것 때문이라고 한다(구아이줄렌은 옛날부터 소염제로 사용했다고 한다). 어쨌든 색깔만 보랏빛이 돌 뿐 얼굴에 바르면 전혀 색이 나타나지 않으니 안심하고 써도 된다. 임신부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니 자극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