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대전] 둔산동 일마지오, 무한리필 무료피자의 환상적인 맛!

by 수별이 2012. 4. 2.


+









토요일 모처럼 밖에나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봄은 봄인데 아직도 날씨는 쌀쌀~하네요.
그래도 곳곳에 개나리 핀 것도 보이고 이제 벚꽃도 조만간 피겠죠?ㅎ
예전에 저녁 시간에 갔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못 먹고 돌아나왔던 곳을 이번에는 조금 일찍 갔습니다.
6시 전에 도착하니 딱 좋았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봉골레~ 살짝 맵기도하고 맛은 별 ★★★ 3개.
별다른 특색도 없고 뭐 그냥 그런 맛; 다음에 다시 주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


봉골레보다 더 맛있었던 건 바로 무한리필이 되는 피자!





사진처럼 초록색이 위로가게 놓으면 계속 피자를 리필 받겠단 뜻이고 이걸 뒤집어서 빨간색이 위로가게 놓으면 그만 먹겠다는 뜻이래요 ㅋㅋ




 
요게 바로 본 메뉴보다 더 맛있었던 피자!!






피자는 3가지 종류가 번갈아가며 나오는데 마구마구 먹느라 2가지밖에 사진은 못 찍었네요^^;
사진으로 보기에는 그다지 맛이 있어보이지 않는데 진짜 눈물나게(?) 맛있어요 ㅋㅋ

음악소리가 너무 크고 사람이 많아서 약간 시끄러웠다는 게 조금 아쉽지만 피자 때문에 언젠가 또 다시 갈지도 모르겠네요.


전화번호와 주소는 042-476-8753 , 대전 서구 둔산동 989 3층
혹시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ㅎㅎ


+






근처에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요.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간 그곳!
플레인아이스크림과 아몬드와 블루베리의 환상적인 조화 ㅋㅋ
파스타와 피자를 먹고 난 후에 먹는 아이스크림이라그런지 더 맛있고 좋았어요♥
집에 아이스크림 만드는 기계 한 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ㅋㅋ



-




반응형

댓글